[일반] 이거 의원들한테 문자보내서 당장 잠실로 오라고 문자요청ㄱㄱ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SNS (스레드,인스타,X 전부) 다알려주고 안나오면 알아서 반국세 인증하는거니깐 보내달라고 ㄱㄱ 미정갤에서 SNS로 다뿌리라고 하는개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