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의원들한테 문자보내서 당장 잠실로 오라고 문자요청ㄱㄱ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거 SNS (스레드,인스타,X 전부) 다알려주고

 

안나오면 알아서 반국세 인증하는거니깐

 

보내달라고 ㄱㄱ

 

미정갤에서 SNS로 다뿌리라고 하는개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