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이번 잠실사태가 크긴 큰가보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골수 민주당인 친척네 가족도 저건 미친짓이라고 ㅋㅋㅋ

투표지 모자란게 말이 안된다고 ㅋㅋㅋ

완전 npc 인데, 확실히 레거시에서 보도하니까 반응하는데?

살짝 부정선거 증거자료 보여줬더니 놀라는 느낌이다.

아무말도 없어.

 

아직도 내란내란 하는데, 윤어게인 살짝 끼워팔았다.

이젠 숨기지말자.

 

리셋의 시작은 잠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