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제 밤샘 현장에있던 이대녀입니다 한 번만 읽어주세요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시위라는 생각 들고 경찰 있다고하니 무서우시죠

 

전 집이 가깝기도 하고 주변 친구들도 다 출근해서

혼자 나갔고 시위도 처음이라

처음엔 저도 되게 겁먹고 나갔는데요

현장 유튜브 등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칠게 무언가 오고가거나 무력이 있는 시위현장이 아닙니다

한분 한분 자리만 지켜주셔도 도움됩니다

 

전 혼자라 소리치기 민망해서

 조그맣게 따라하거나 뒤에서 자리만 지키다

밤새고 출근했는데요 그정도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벽내리 외쳐 목 쉬신분들 보면 

너무 멋있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ㅜㅜ!)

 

목적은 투표함 반출을 막아

투표 종결을 막는데에 있습니다

부정선거 반드시 입증해야합니다

 

민주주의를 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나갔습니다

하루만 따뜻한 침대 포기하고 나가주세요..제발

생각하는것처럼 겁먹지 않으셔도 되고

뒤에서 자리만 지켜주셔도

거기 계신분들끼리 다들 떠나지않는 힘, 원동력이 됩니다ㅠ

 

 

[위치-네이버지도]

우성1,2,3차아파트노인정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4길 42 

https://naver.me/GuCADrI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