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라는 생각 들고 경찰 있다고하니 무서우시죠
전 집이 가깝기도 하고 주변 친구들도 다 출근해서
혼자 나갔고 시위도 처음이라
처음엔 저도 되게 겁먹고 나갔는데요
현장 유튜브 등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칠게 무언가 오고가거나 무력이 있는 시위현장이 아닙니다
한분 한분 자리만 지켜주셔도 도움됩니다
전 혼자라 소리치기 민망해서
조그맣게 따라하거나 뒤에서 자리만 지키다
밤새고 출근했는데요 그정도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벽내리 외쳐 목 쉬신분들 보면
너무 멋있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ㅜㅜ!)
목적은 투표함 반출을 막아
투표 종결을 막는데에 있습니다
부정선거 반드시 입증해야합니다
민주주의를 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나갔습니다
하루만 따뜻한 침대 포기하고 나가주세요..제발
생각하는것처럼 겁먹지 않으셔도 되고
뒤에서 자리만 지켜주셔도
거기 계신분들끼리 다들 떠나지않는 힘, 원동력이 됩니다ㅠ
[위치-네이버지도]
우성1,2,3차아파트노인정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4길 42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