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선거용지 비용 아낄려고 73%만 인쇄 개소리 증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2026년 진도80.7%

2022년 진도 76.32%

선관위 송파 2018년 70% 2022년 60% 수준이라서

73%만 인쇄했다고 한다. 

그럼 니들 고향 2022년 진도 76.32%가 2026년 80.7%

아무런 잡음없이 투표가능한 이유는 뭔가?

전라도는 인쇄용지 남아돌아도 되고

서울은 비용이 아깝다 이말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