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우성아파트에 참가하고 있다면 참고해라 (필독)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다들 선관위 직원들 밖으로 빠져 나가고

투표지 반출한다고 분노 게이지 상승 되어지는 중임

 

그러나 우리가 지켜야 할 것은 투표함

 

아무리 투표지를 들고 도망치고 빼돌렸다고 해도

나중에 투표함을 확인 해보는데 투표함이 비어있다? 

 

그 자체만으로도 증거가 되는거임

 

일단 지켜보고 참고하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