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선관위 직원들 밖으로 빠져 나가고
투표지 반출한다고 분노 게이지 상승 되어지는 중임
그러나 우리가 지켜야 할 것은 투표함
아무리 투표지를 들고 도망치고 빼돌렸다고 해도
나중에 투표함을 확인 해보는데 투표함이 비어있다?
그 자체만으로도 증거가 되는거임
일단 지켜보고 참고하셈!
다음검색
다들 선관위 직원들 밖으로 빠져 나가고
투표지 반출한다고 분노 게이지 상승 되어지는 중임
그러나 우리가 지켜야 할 것은 투표함
아무리 투표지를 들고 도망치고 빼돌렸다고 해도
나중에 투표함을 확인 해보는데 투표함이 비어있다?
그 자체만으로도 증거가 되는거임
일단 지켜보고 참고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