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들아 여론전도 방식이 다양하다. 너희가 정치인을 이용해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그냥 단순히 부정선거 알리는것도 좋지만

 

최근 저쪽 진영에서 선관위 문제를 언급한 정치인들

 

니들이 이용해라.

 

 

그 사람들 지지하거나 , 아군이라는게 아님

 

 

니들이 이용하라는거임

 

 

그 사람들 입에서 더 선관위 얘기가 많이 나오도록

 

분위기를 유도해야함

정치인뿐만 아니라

 

언론사들도 마찬가지임

 

 

 

 

얘네가 부정선거라는 단어를 직접적으로 말 못하더라도

 

선관위라는 이슈를 키우면 된다.

 

 

 

그럼 현생러들도 이런 이슈들이

보기 싫어도 보이게 되고 들리게 된다

 

 

프로파간다는 전문가,정치인들만 하는게 아님

 

 

니들도 그 구조와 방식만 알면 충분히 가능함

 

방법도 어려운것도 아니다.

 

그냥 저런말 하는애들 나오면 그 부분은 인정해주고

 

감정 배제하고 그냥 하나의 기계처럼

 

맞다고, 선관위 문제있다고 답글 달아주면 그걸로 그만이다.

 

 

더 이상, 이용당하지 말고

 

너희들이 이용해라

 

그저, 정치인들의 반응,스탠스만 기다리지 말라는 말이다

 

 

개와 늑대의 시간을 너희들이 만들면 된다

 

어제의 적도 , 아군도 뒤바뀌도록 유도해라

애국자들이 컨트롤한다

 

 

 

 

소셜 네트워크를 필히 이용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