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단순히 부정선거 알리는것도 좋지만
최근 저쪽 진영에서 선관위 문제를 언급한 정치인들
니들이 이용해라.
그 사람들 지지하거나 , 아군이라는게 아님
니들이 이용하라는거임
그 사람들 입에서 더 선관위 얘기가 많이 나오도록
분위기를 유도해야함
정치인뿐만 아니라
언론사들도 마찬가지임
얘네가 부정선거라는 단어를 직접적으로 말 못하더라도
선관위라는 이슈를 키우면 된다.
그럼 현생러들도 이런 이슈들이
보기 싫어도 보이게 되고 들리게 된다
프로파간다는 전문가,정치인들만 하는게 아님
니들도 그 구조와 방식만 알면 충분히 가능함
방법도 어려운것도 아니다.
그냥 저런말 하는애들 나오면 그 부분은 인정해주고
감정 배제하고 그냥 하나의 기계처럼
맞다고, 선관위 문제있다고 답글 달아주면 그걸로 그만이다.
더 이상, 이용당하지 말고
너희들이 이용해라
그저, 정치인들의 반응,스탠스만 기다리지 말라는 말이다
개와 늑대의 시간을 너희들이 만들면 된다
어제의 적도 , 아군도 뒤바뀌도록 유도해라
애국자들이 컨트롤한다
소셜 네트워크를 필히 이용해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