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먹이면서 오늘부로 민주주의는 사망했습니다
두둥 장엄한 사운드깔리고
24시간 내내 물어뜯어서 탄핵시킴
연예인들 다튀어나와서 소신발언이라면서 릴레이 하고
민노총이랑 전문시위꾼들 바람잡이하고
광우뻥으로도 그지랄하던 놈들이
진짜 나서야할때는 조용한거 소름
이건 기울어진 운동장 정도가 아니라 나라 망함
국민이 다 깨달아야 하는데 아직도 2.찍 어쩌고
하는 저능아들 보면 답답하다
다음검색
울먹이면서 오늘부로 민주주의는 사망했습니다
두둥 장엄한 사운드깔리고
24시간 내내 물어뜯어서 탄핵시킴
연예인들 다튀어나와서 소신발언이라면서 릴레이 하고
민노총이랑 전문시위꾼들 바람잡이하고
광우뻥으로도 그지랄하던 놈들이
진짜 나서야할때는 조용한거 소름
이건 기울어진 운동장 정도가 아니라 나라 망함
국민이 다 깨달아야 하는데 아직도 2.찍 어쩌고
하는 저능아들 보면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