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파정권때 이랬어봐 엠병신 좌티비씨 아나운서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울먹이면서 오늘부로 민주주의는 사망했습니다

 

두둥 장엄한 사운드깔리고

 

24시간 내내 물어뜯어서 탄핵시킴

 

연예인들 다튀어나와서 소신발언이라면서 릴레이 하고

 

민노총이랑 전문시위꾼들 바람잡이하고

 

광우뻥으로도 그지랄하던 놈들이

 

진짜 나서야할때는 조용한거 소름

 

이건 기울어진 운동장 정도가 아니라 나라 망함

 

국민이 다 깨달아야 하는데 아직도 2.찍 어쩌고

 

하는 저능아들 보면 답답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