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탄 대사가 미국에서 찢을 명예훼손한건
외국인이 외국에서 한국인에 대한 명예훼손을 한 케이스라
미국내에 명예훼손 죄가 없기 때문에 한국에서 처벌할수가 없어서
검찰도 포기한건데
지금은 한국안에 있어서 속지주의가 되거든?
이건 이제 검찰이 기소할수있다는 뜻인데
모스탄대사가 이걸 모를리가 없고
진짜 자신있어서 다시 이야기하시는듯ㅋㅋㅋㅋ
다음검색
모스탄 대사가 미국에서 찢을 명예훼손한건
외국인이 외국에서 한국인에 대한 명예훼손을 한 케이스라
미국내에 명예훼손 죄가 없기 때문에 한국에서 처벌할수가 없어서
검찰도 포기한건데
지금은 한국안에 있어서 속지주의가 되거든?
이건 이제 검찰이 기소할수있다는 뜻인데
모스탄대사가 이걸 모를리가 없고
진짜 자신있어서 다시 이야기하시는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