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분탕 새끼야 니가 사람새끼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151071

어떻게 잠실 아파트 주민분이 조용해서

미안하다고 하는걸 쳐 도용해서 선동하냐?

 

욕 안할려고 했는데 이런 미친 새끼를 봤나

 

스레드 막 들어가니 저 글떠서 바로 캡처해왔다

분탕 design9815 이 십새끼야

 

미정갤에서 분탕치는 새끼들 수준이

이정도임. 이게 사람새끼가 맞음?

 

진짜 사탄도 절레절레할 수준의 십새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