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까 낮에 잠실 우성 가서느낀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로당 앞에 갑자기 의자가 들어오는거임 내생각에 대형 유투버들 ㅈㄹ하는구나 했음투표못하신분 대기의자입니다 이러더라의자에 착석한분들 투표못하신분들이었음신분증 다들고 의자에서 기다리는거 개 감탄이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