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까 낮에 잠실 우성 가서느낀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경로당 앞에 갑자기 의자가 들어오는거임 

내생각에 대형 유투버들 ㅈㄹ하는구나 했음

투표못하신분 대기의자입니다 이러더라

의자에 착석한분들  투표못하신분들이었음

신분증 다들고 의자에서 기다리는거 개 감탄이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