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번 부정선거가 들통나고 난리난 이유.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일단 한국인 특성에 대해서 알아봐야 함

 

뭐 정많고 빨리빨리민족 이런건 다 선동하느라 프레임 씌운거고

 

한국인은 이 좁은 땅덩어리에 자원하나 없어서 사람 갈아 넣어가며 경제성장한 나라임 즉 국민들끼리 경쟁이 존나게 치열함

 

그래서 한국인은 이기적이고 귀찮아하고 무시받길 싫어하고 자기가 피해받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성격임 한마디로 얕잡아보는걸 존나 싫어함

 

지금까지는 지들끼리 물어뜯든 욕을하던 나 먹고살기 바쁘니까 저런데 신경쓸 힘이 없어서 냅뒀는데

 

사실 선관위에서 대국민사과 때 제대로 도개자만 박았어도 이렇게 까진 안왔음 ㅋㅋㅋ 고개 빳빳이 들고 죄송하게 됐고 꼬우면 소송하쇼 이지랄하니까

 

사람들이 이새끼들이 우릴 병신으로 아네? 가 된거임 내 소중한 투표권이 침해당했다도 물론 있겠지만 디폴트는 씨발 우리가 만만해? 가 맞다

 

근데 이게 만만히 볼게 아닌게 지금 자산 양극화가 극대화 돼있음 주식으로든 뭐든 성과금도 그렇고 ㅇㅇ 초경쟁사회에 안그래도 열등감과 분노가 가득하지만 자본민주주의 아래에서 꾹꾹참고있었던 사람들이 이제 광기로 휩싸일거임 매달아야할 대상이 뒤질때까지 안멈출거임 

 

그 전엔 연막속에 양당끼리 쟤가 병신이에요 하면서 표 나눠먹던게 지금 타겟팅이 본진으로 잡혀버림 결론은 이젠 한국이 한번 뒤집어 엎어질때가 됐음 전 대통령들이 병신들이라 이렇게 안했던거같음? 타겟팅 잡힐까봐 사린거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