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가 잠실을 보도하네 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위대???? 참정권 뺏긴 국민들을 시위대????ㅋㅋㅋㅋ그럼 그렇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댓글 씹창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