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가 잠실을 보도하네 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시위대???? 참정권 뺏긴 국민들을 시위대????

ㅋㅋㅋㅋ그럼 그렇지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댓글 씹창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