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기독교 = 일루미나티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윤통이 종교 중립을 깨고 

늘 기독교를 내세우는 게 

요한계시록을 수행하는 일루미나티라서

그래서 한국 기독교계가 엄청 좋아하지

팬데믹 때 한국 기독교계가 일루미나티가 되어 

전국적으로 백신 접종 운동을 펼친 것처럼

 

한국 교회 안 다니는 깨어난 기독교인 같은 건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