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알고보니 지금 잠실만 지키고 있는게 아니였음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다른 지역도 문제 터져서 시민들이 지키고 있었는데 걍 언론이 안다뤄져서 몰랐던거임 ㅆ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