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알고보니 지금 잠실만 지키고 있는게 아니였음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지역도 문제 터져서 시민들이 지키고 있었는데 걍 언론이 안다뤄져서 몰랐던거임 ㅆ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