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도착 침묵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침묵 좋다.

해야지 여기 주민들도 살아야지.

 

어지간하면

담배는 아파트 밖에서,

배달시키는 것도 아파트 단지 밖에서 받는 게 좋겠다.

웅성웅성 한마디도 모이면 소음이 될 수 있겠다.

 

참고로 편의점 4시부터 재오픈한다노

그리고 춥다 따뜻하게 입어

멸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