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좋다.
해야지 여기 주민들도 살아야지.
어지간하면
담배는 아파트 밖에서,
배달시키는 것도 아파트 단지 밖에서 받는 게 좋겠다.
웅성웅성 한마디도 모이면 소음이 될 수 있겠다.
참고로 편의점 4시부터 재오픈한다노
그리고 춥다 따뜻하게 입어
멸공!
다음검색
침묵 좋다.
해야지 여기 주민들도 살아야지.
어지간하면
담배는 아파트 밖에서,
배달시키는 것도 아파트 단지 밖에서 받는 게 좋겠다.
웅성웅성 한마디도 모이면 소음이 될 수 있겠다.
참고로 편의점 4시부터 재오픈한다노
그리고 춥다 따뜻하게 입어
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