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 못믿는다 ㅇㅇ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리도 ㅈㄴ 긴 남,여경도 다있고 코시국도 아닌데 마스크 낀 경찰들도 못믿겠고.. 완전 MOU 맺은 공안들 싹다 투입되버리면 말 안하고 관등성명도 안대고 ㅌㅌ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