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 못믿는다 ㅇㅇ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머리도 ㅈㄴ 긴 남,여경도 다있고 코시국도 아닌데

 

마스크 낀 경찰들도 못믿겠고..

 

완전 MOU 맺은 공안들 싹다 투입되버리면 말 안하고 관등성명도 안대고 ㅌㅌ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