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생각해보니까 투표용지가 부족한게 아니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이론상 부정선거는 본투표가 아니라

 

사전투표를 조작하는게 더 쉬운거지?

 

 

 

그래서

 

오세훈이 압도적으로 우세한데

 

정원오를 시장 만들려고

 

정원오 표를 집어넣었는데

 

사전투표 표만으로는 차이를 뒤집을수가없어서

 

본투표도 건드렸는데

 

 

 

생각보다 본투표 참여율이 너무높아서

 

투표율 100% 넘겠으니까

 

오세훈 제일 유리한 지역들에

 

표가 부족하다고 구라친거 아닌가?

 

 

 

상식적으로 투표용지를 덜뽑았을리가 없잖아

 

부정선거가 가능한데 그런짓을 왜함?

 

 

 

이건 투표용지가 부족한게 아니라

 

투표용지를 부족하다고 생각하게 만드는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