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엥 국회의원 막으면 내란 아니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상하다??

내란은 탄핵감 아니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