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계엄때 저 짤 보고 정치병자 음모론자 취급하다가 이제 와서 계몽된척함ㅋㅋㅋ
애초에 박정희도 했던게 계엄인데 박정희는 겁나 빨고 욕 안하는거부터 잣대 좆도 없는 앰생ㅋㅋ
애초에 좌파는 스벅이니 그알이니 말도 안되는걸로 선동하고 정치질 하는데 윤어게인이 안될게 뭐임ㅋㅋ
그때 힘 같이 실어줬으면 됐잖아.
계엄 존나 착하게 했을때 '아 의도가 있구나' 라고 생각하고 심각성을 알아봐야지, 걍 무지성 내란이네 음모네 이러면서
좆도 모르면서 현자인척 고고한척 공정한척 위선, 선민의식 다 떨다가 이 지경까지 간거다.
대한민국이 살아나기위한 척결 순위를 메기면 1순위 좆팔육 영포티, 2순위 페미, 3순위가 펨코다.
니들은 단체로 목긋고 중력의 악마 노무현 소환해서 리짜이밍이랑 같이 동귀어진 하는게 유일한 속죄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