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로 애미가 뒤져버린 펨코 근황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윤석열 계엄때 저 짤 보고 정치병자 음모론자 취급하다가 이제 와서 계몽된척함ㅋㅋㅋ

 

애초에 박정희도 했던게 계엄인데 박정희는 겁나 빨고 욕 안하는거부터 잣대 좆도 없는 앰생ㅋㅋ

 

애초에 좌파는 스벅이니 그알이니 말도 안되는걸로 선동하고 정치질 하는데 윤어게인이 안될게 뭐임ㅋㅋ

그때 힘 같이 실어줬으면 됐잖아.

 

계엄 존나 착하게 했을때 '아 의도가 있구나' 라고 생각하고 심각성을 알아봐야지, 걍 무지성 내란이네 음모네  이러면서

좆도 모르면서 현자인척 고고한척 공정한척 위선, 선민의식 다 떨다가 이 지경까지 간거다.

 

대한민국이 살아나기위한 척결 순위를 메기면 1순위 좆팔육 영포티, 2순위 페미, 3순위가 펨코다.

 

니들은 단체로 목긋고 중력의 악마 노무현 소환해서 리짜이밍이랑 같이 동귀어진 하는게 유일한 속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