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 사퇴 요구?
이거 책임지라는 소리 처럼 들림?
ㄴㄴ 절대 아님
왜 그러냐면
https://www.google.com/amp/s/www.yna.co.kr/amp/view/AKR20260303073100004
애초에 노태악은 이미 대법관을 사퇴한 상태였기 때문에
이번 지선에서 중앙선관위원장을 맡는게 원래는 아니었고
이번 지선 관리는 천대엽이 해야되는게 맞았음
근데 선거 중립성 논란 때문에 일단 대법관을 사퇴한체로 중앙선관위원장만 노태악이 하던거였음
언제까지? 지선 끝날때까지
즉 지선 끝났으니 원래 중앙선관위원장 직 내려놓는게 원래대로 라는거임
https://v.daum.net/v/20260227201911016
국짐 저 새 ㄲ들이 진짜 이 사태를 해결할 생각이었으면
사퇴하라는 개소리를 하면 안됨
사퇴 했죠? 책임 졌죠?
이렇게 상황이 무마될수가 있음
하여간 얘네들 하나도 도움이 안됨
그리고 투표를 아예 못한 사람이 있는데 재선거 얘기 들어간건 ㄹㅇ ㅅㅂ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