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선거 조작하고 시민들은 경찰로 패면 되는구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거를 조작하고 조작에 항의하는 시민들은 경찰로 폭력 진압하면 되는구나 이게 민주주의였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