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 선거 조작하고 시민들은 경찰로 패면 되는구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5 목록 댓글 0

선거를 조작하고

 

조작에 항의하는 시민들은 경찰로 폭력 진압하면 되는구나

 

이게 민주주의였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