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언론들 조용한거봐라 나라 진짜 망함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 목록 댓글 0

세월호때는 인신공양이니

 

광우병때는 뇌에 구멍이 뚫리니

 

하루종일 되도않는 개소리로 선동방송 하더니

 

이걸 어느언론에서도 크게 안다뤄주네

 

참정권 침해 로 평화 저항하던 학생이 경찰에

 

두들겨맞고 있는데

 

그놈의 소신발언 잘하던 연예인들은 다 어디감?

 

그많던 시민단체들은? 

 

결국 각종 이익집단들이 좌파정권에 붙어 

 

선동질만 실컷 한거였네

 

나라꼴 무섭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