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수능으로 비유하니깐 존나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1. 수능 시험지가 부족해서 시험을 못침.

 

2. 꼬우면 소송하라함

 

3. 시험을 다 보려올줄 몰랐다고 함

 

4. 시험지가 왜 부족한지 평가원이 자체 진상규명하겠다함

 

5. 시험장소에 평가원 직원들은 없고 교육청 교직원들만 있음

 

6. 심지어 그 시험 장소가 서울 5대 학군지 중 하나인 잠실임.

 

7. 시험장소에서 학부모들이랑 학생들이 항의하니깐 경찰이 제압해서 다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