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탈팡 한다더니 쿠팡이츠로 돈카츠 시켜먹었노?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건 너무 추하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시 얼마든지 먹여봐라 내가 탈갤하나ㅋㅋ

 

벽에 똥칠 할 때까지 맞다이 해줄게~~~

 

+ 본인도 창피했는지 '자삭' 하고 튄것도 너무 짜치노ㅋㅋㅋ

 

넌 나한테 안된다니까 민승게이야ㅋㅋㅋ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15488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