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힘보다 자유대학 이새끼들 제일 가증스러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자유혁신에서 자대행진할때 마다 생수나눠주고

박준영 이새끼는 단식할때 황대표님이 얼굴보러 찾아가줬는데

돈을 얼마나 쳐받았는지 개병신씹추의힘 빠는 건 인간의 도리가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