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민주화운동 진압 당하는것과
잠실 투표함 지키던 시민들의 모습이다.
진짜 우리에게 시간이 없어지고 있고 주권은 박살나고있다.
아직도 키보드만 두드릴거냐?
너네들에게도 하는 말이지만 나 자신에게도 하는말이다.
우리 이제 움직이자. 아니면 노예가 되던가
남들에게만 바라지말자
다음검색
홍콩 민주화운동 진압 당하는것과
잠실 투표함 지키던 시민들의 모습이다.
진짜 우리에게 시간이 없어지고 있고 주권은 박살나고있다.
아직도 키보드만 두드릴거냐?
너네들에게도 하는 말이지만 나 자신에게도 하는말이다.
우리 이제 움직이자. 아니면 노예가 되던가
남들에게만 바라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