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비슷하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3 목록 댓글 0

홍콩 민주화운동 진압 당하는것과

잠실 투표함 지키던 시민들의 모습이다.



진짜 우리에게 시간이 없어지고 있고 주권은 박살나고있다.



아직도 키보드만 두드릴거냐?

 

너네들에게도 하는 말이지만 나 자신에게도 하는말이다.

 

우리 이제 움직이자. 아니면 노예가 되던가

 

남들에게만 바라지말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