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산사는 게이 필독, 다들 선관위 앞으로 나와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한달동안 선관위 앞에 집회 신청해놨으니 아무나 와서 시위하자고 하네 난 주말에 갈거다 게이들도 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