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활동을 별개로 나눔.
-오프라인-
1. 오프라인의 경우 집회는 당연히 해야하고 그 장소는 청와대나 유의미한곳으로 하는것이 좋다고 봄.
2. 비폭력으로 해야하고 평화적으로 해야함. 명확한 집회를 하는 이유를 알려야함.
3. 직접 미국으로 가야함. 현장이 SNS에서 말하는것보다 더 효과적이니 이런게 생기면 바로 적극지원필요함.
4. 표현의 자유를 잃는날까지 이제 1달 조금 안남았음. 7월7일이면 끝인데 벌써부터 트루스소셜이나 디시 서버트래픽 과부하 걸고 난리남.
타국에서 벌어졌던 일들에 대한것들이 우리나라에도 적용될때까지 얼마 안남았다는 정확한 날짜를 확실하게 알려야함.
(예시도 제대로 표현 필요 : 우리가 중국인 욕하는거 그냥 게임내에서도 말하는 그 순간 바로 제재먹는다. 비판도 못하고 비난은 더 못하게되는 상황이 온다.)
5. 절대 신나는 분위기가 되면 안되니 노래는 자제 , 우리 대한민국 자체가 위급하다는 명백한 신호를 보내는 메시지를 보내야함.
-온라인-
1. X,스레드,인스타,트루스소셜 등 SNS 적극적 활용
2. 먼저 총공자료를 저번에 했던것처럼 수십~수백개는 각기 AI돌려서 만들어갖고 해야함.
각자 알고있는 팩트정보들 넣어서 하되 , 허위정보 섞이지않도록 해야함.
3. 매일 상시적 총공이 진행되어야함. X를 위주로 동시다발적으로 국내>해외로 계속 뿌려야하고 , 해시태그가 동일한것으로 되어야함
부정선거 / 부정선거수사 / 표현의자유 / sns탄압 / 이런식으로 필요한부분을 알리는게 좋음.
4. 오피니언 리더 리스트 공유 , 그들에게 리트윗 할 수 있을만한 자료들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