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돌아왔노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목 꼬라지봐라 시발련들ㅋㅋㅋ엠병신이랑 너네 두 언론사만 시민들한테 쫒겨났다며?ㅋㅋhttps://news.jtbc.co.kr/article/NB123017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