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돌아왔노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제목 꼬라지봐라 시발련들ㅋㅋㅋ

엠병신이랑 너네 두 언론사만 시민들한테 쫒겨났다며?ㅋㅋ






https://news.jtbc.co.kr/article/NB123017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