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남대도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총학에서 간보고 있어서사회과학대학에서 독단적으로 올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