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이라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터져서 레거시 미디어가 보도 하고 있는건 그렇다 쳐도
스탠스가 점점 선관위 고위급 몇명 탄핵, 국정조사, 특검 쪽으로만 몰리고 있음
이 사태에 대해 직접적으로 책임을 져야 하는건 선관위 뿐만이 아님
대통령 직 달고 있는 놈한테도 책임을 물어야함
국정조사, 특검은 아무 의미가 없음 -> 선관위 뿐만 아니라 경찰, 공무원, 국회의원이 공범이기 때문
언론이 어떻게 이끌고 가려하는지 주의 필요
국민의힘이 이 사태의 주도권을 가지고 끌고 가게되면 필히 부실선거로 종결 나게됨. <-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경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