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림픽 공원 장관이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가슴이 뜨거워진다.

 

 

4.19도 과정이 별반 다르지 않았음.

 

 

 

4월18일 3천명의 고려대학생들의 부정선거 규탄 시위,

 

 

4월19일 전국 주요 도시로 번지면서 20만명이 거리로 쏟아져 나왔고,

 

 

4월20일 50만명 전국적인 시위로 번졌고, 뒤집혔음.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우연이 아님.

 

최대한 에너지가 꺼지지 않도록,

 

분석글 같은 건 자제하고,

 

고닉들도 흐름에 몸을 맡기는데,

 

 

왜 갑자기 고닉들 저격하는 글 쓰고 념 조작해서 올리고 그러지 ?

 

누구보다 에너지를 유지시키고 폭발시켜주기 위해서 서포트 해주고 있는게 그들인데.

 

 

 

분탕들은 라스트게임인거 아니까,

 

총출동해서 념조작까지 하기 때문에 분별력 잘 발휘해주면 좋겟음.

 

 

 

그리고, 지금 벌어지고 있는 건 시작일 뿐임.

 

시계추가 이제 동아시아로 넘어왔고 결말까지 갈꺼라고 봄.

 

 

그리고 이 에너지를 많은 이들이 미리 예고했다는 사실을 기억해.

 

우연은 없어.

 

이제 우리의 시간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