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일이 말한 뜻 이제 이해감
미국이 원하는 건
누가 연단에 나서는 시위의 3.5퍼가 아니라
아예 시민만 나오는 3.5퍼를 원하는거였음
아무도 믿지마라 따라가지도마라
오로지 자발적으로 움직여라
지금 우리편 없다 전부 엔추다 모두
우린 지금 매트릭스임 ㅇㅇ
전한길 자대 김민수 장동혁 최수용 그씨 전부 엔추라고 ㅇㅇ
념올려주고 이거 다 뿌려주셈 게이들 부탁함
혹시라도 와서 기웃거리면 꺼지라고해야함
진짜임 ㅇㅇ 아무도 들이지마라
오로지 우리힘으로 해야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