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김진일, 아무도 믿지마라 입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김진일이 말한 뜻 이제 이해감

미국이 원하는 건

누가 연단에 나서는 시위의 3.5퍼가 아니라

아예 시민만 나오는 3.5퍼를 원하는거였음

아무도 믿지마라 따라가지도마라

오로지 자발적으로 움직여라

지금 우리편 없다 전부 엔추다 모두 

우린 지금 매트릭스임 ㅇㅇ

전한길 자대 김민수 장동혁 최수용 그씨 전부 엔추라고 ㅇㅇ

념올려주고 이거 다 뿌려주셈 게이들 부탁함

혹시라도 와서 기웃거리면 꺼지라고해야함

진짜임 ㅇㅇ 아무도 들이지마라

오로지 우리힘으로 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