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잠실 올공에 모인 시민들 국힘으로 가두리 치는 김민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국회 300마리 모두가 부정선거 공범인데

 

리짜이밍만 족치면 된다고 잠실 버리고 국힘 집회인 청와대로 모이라고 선동

 

순식간에 구호가 부정선거 재선거에서 리짜이밍 사형으로 전환

 

내일 잠실 버리고 공휴일이라 텅텅 빈 청와대로 가봤자

 

언론에서는 6.3부정선거에 분노한 국민들이 아니라

 

국힘 장동혁 지지자 집회로 둔갑시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