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파쇄된 투표용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threads.com/@joohyeon_park0926/post/DZNUaxkmaMF?xmt=AQG0DXc9x0fi2KNTaFRNzJjtokdXwkzKl4dpEtFrQ5zbrPe8eqVrSzbEHgu8KzEnheqQbysH&slof=1 어떤 심정으로 저 조각들을 붙였을지 정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