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애들아 퍼트려 퍼트려야한다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실은 시위대가 아니라 '유권자'다 어디든 좋다 인스타든 페북이든 유튜브든 쓰레드든 X든 트루스 소셜이든 잠실에 모인 모든 이들이 시위대가 아니라 유권자임을 밝혀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