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청와대 집회신고 되있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긴 개뿔 민수야 뒤지고싶냐?

 

청와대가면 드럼통이다 제발 가지마라 

ㅡㅡㅡㅡㅡㅡㅡㅡ2026.06.06. 09:22추가ㅡㅡㅡㅡ

 

내가 진짜 이건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김민수가 분명 청와대 4시에 모이라했는데

저 5만명은 4시 까진데?ㅋㅋㅋㅋ

그리고 효자 PB가 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