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개뿔 민수야 뒤지고싶냐?
청와대가면 드럼통이다 제발 가지마라
ㅡㅡㅡㅡㅡㅡㅡㅡ2026.06.06. 09:22추가ㅡㅡㅡㅡ
내가 진짜 이건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김민수가 분명 청와대 4시에 모이라했는데
저 5만명은 4시 까진데?ㅋㅋㅋㅋ
그리고 효자 PB가 머임?
다음검색
긴 개뿔 민수야 뒤지고싶냐?
청와대가면 드럼통이다 제발 가지마라
ㅡㅡㅡㅡㅡㅡㅡㅡ2026.06.06. 09:22추가ㅡㅡㅡㅡ
내가 진짜 이건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김민수가 분명 청와대 4시에 모이라했는데
저 5만명은 4시 까진데?ㅋㅋㅋㅋ
그리고 효자 PB가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