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선관위 "자작극 의심한 것 유감"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노태악, 너가 '자작극' 이라고 기자회견에서 말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증거 안나오니 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456671?rc=N&ntype=RANKI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