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너가 '자작극' 이라고 기자회견에서 말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증거 안나오니 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456671?rc=N&ntype=RANKING
다음검색
노태악, 너가 '자작극' 이라고 기자회견에서 말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증거 안나오니 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456671?rc=N&ntype=RAN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