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는 말은 화려하게 하는데,
알맹이만 보면 이거임
1. 이준석은 부정선거 증거를 반박하지 못함
2. 얘가 하는건 이것뿐임
"부정선거 범인의 의도가 뭔데요?"
"의도를 왜 모르세요? 그럼 부정선거가 아닌거죠"
3. 저 페북 메세지도 알맹이만 보면 이거임
"부정선거 주장하는 사람들,
여러분들이 말한 7년전 부정선거 범인의 의도와
지금 투표수 부족 상황이 안맞네요?
그니까 여러분들
부정선거 범인 의도도 확실히 모르잖아요?
그니까 부정선거 음모론입니다"
즉, 이준석은 "부정선거론자들은 범인의 의도를 모른다"
<- 이것만 앵무새마냥 떠드는 중임
---------
이준석 논리대로면
"너를 살인미수한 범인의 의도를 정확히 알아오세요"
"증거 필요없어요"
"범인 의도를 확실히 알아오시라구요!"
이딴 논리도 성립되는거임ㅋㅋ
저런거 하찮은 선동믿는 펨코도 지능 의심해봐야함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