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원래 그레이트황도 거의 20% 득표율 각이었어 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정진 대표님이 황대표 표수를 조작으로 다른놈으로 싹다 돌려버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지금 재선거하면 당연히 당선이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