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대구에서도 7개소가 투표용지 부족사태 있었대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3069486136332739

투표 마감 1시간 전인 오후 5시, 사전투표를 포함한 최종 투표율이 76%를 웃돌면서 준비한 수량을 초과했다. 투표소 측은 선관위에 투표용지 100장을 추가 요청해 간신히 위기를 넘겼다.

 

투표소 관계자는 "이렇게 촉박하게 주시냐고 하니까 '투표율이 높으셨네요' 하고 그냥 떠나버리셨다"고 전했다.




투표용지 잔여분 왤케 늦게 주냐고 하니까

투표율이 높으셨네요 하면서 비아냥 댔대 미친놈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