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X펌) 의무경찰의 폭로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x.com/voice_ofreedom/status/2063028544125735125?s=20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금 경찰들은 대다수가 공안인거 같음

모두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으로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