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이유뿐만 아니라 페이커 이분은 왜 조용함?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7 목록 댓글 0

"민주"적인 투표로

 

윤카 조지자고

 

앞장서신분이

 

정작 참정권을 잃어서 

투표를 못하는 상황엔 

아가리 묵념중이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