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이유뿐만 아니라 페이커 이분은 왜 조용함? ㅋㅋㅋㅋㅋ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주"적인 투표로 윤카 조지자고 앞장서신분이 정작 참정권을 잃어서 투표를 못하는 상황엔 아가리 묵념중이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