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옳은말 보도하는 하는 언론사는 꼴뵈기 싫었더래도 밀어줘라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그래서 탄생한게

 

현재 미국의 FOX 뉴스임

 

 

FOX도 시작은 깨끗한곳이 아니였어

알아둬라

 

 

 

 

언론사도 이용해야함

 

 

언론사들도 현재 이상기류를 실시간으로 느껴서

 

지금 슬며시 스탠스 바꾸는 언론사들 튀어나오는중인데

현 SBS 유튭 실시간중계임 ㅋㅋㅋㅋ

 

얘네는 이제 선택받기위해 발버둥 치는거임

 

 

이새끼들이 최소한 돌려말하더래도

 

관련 내용들을 계속 보도할수 있도록 독려해야함

 

 

 

주도권은 너희한테 있다 게이들아

 

 

 

 

 

다시 말하지만 언론사를 신뢰하라는게 아니다

 

[이용] 하라는거야

 

정치인들도 마찬가지고..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160220

 

위 내용 다시한번 봐 줘

 

 

 

 

그리고, 탄핵시기에 탈당하고 당 옮겨다니는 새끼들 있지?

 

그런 관종이 이용해먹기 좋다

 

참고해줘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1694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